한밭대학교 학생생활관

입사신청 유의사항

  • 입사 신청서 작성전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충분하게 숙지한 후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학생생활관 규정 바로가기
  •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.
  • 합격이 완료된 후 고지서 출력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신청 시 내용의 착오입력 및 누락, 관생비 미결제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으며 대학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결제 후 수정, 취소 및 환불은 오프라인으로 만 가능 합니다.

25년도 특별개관 관생모집 공지사항

2024학년도 특별개관(겨울방학학생생활관생 모집을 아래와 같이 안내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신청대상 본교 재학생(외국인유학생대학원생복학예정자 포함)

 

2. 개관기간 : 2024.12.21.() ~ 2025.2.16.()

겨울방학 : 2024. 12. 21.() ~ 2025. 2. 16.() [58]

계절학기 : 2024. 12. 21.() ~ 2025. 1. 25.() [36]

※ 생활관 대청소 등으로 퇴사일(2024.2.16.)로부터 ’25년 1학기 입사일 사이 입실 불가

※ 식사는 입사일 석식부터퇴사일 중식까지 제공

3. 필수 제출서류 결핵진단서(12.20일까지 생활관 홈페이지에 파일 업로드)

결핵 유·무 확인 되는 결핵소견서보건증건강검진 진단서 등 (발급기간 3개월 이내)2024학년도 2학기 입사자는 제출하지 않아도 됨

 

4. 거주기간(방학계절학기)에 따라 배정층수가 상이함

25년도 특별개관 관생모집 일정정보

내용 시작 기간 종료 기간
입사 신청 기간
합격 발표 기간
납부 기간
거주 기간

25년도 특별개관 관생모집 인터넷 입사신청 절차안내

배경이미지
배경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