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밭대학교 학생생활관

입사신청 유의사항

  • 입사 신청서 작성전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충분하게 숙지한 후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학생생활관 규정 바로가기
  •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.
  • 합격이 완료된 후 고지서 출력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신청 시 내용의 착오입력 및 누락, 관생비 미결제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으며 대학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결제 후 수정, 취소 및 환불은 오프라인으로 만 가능 합니다.

2024학년도 2학기 상시모집 공지사항

- 11월22일까지 상시 모집

 

2BTL관 공공요금 납부방법(인재동, 미래동)

 

ㅇ 공공요금은 생활관비와 별도로 추가 납부하여야 함(전기, 가스, 수도요금)

공공요금 선납 : 200,000 (KR서비스, 농협 : 301-0245-3958-51)

ㅇ 선납 공공요금은 퇴사 후 정산 처리

ㅇ 공공요금 선납금 납부한 경우에만 입사 가능

공공요금 관련문의 (2BTL관 관리사무실 :  042-824-2097)

2024학년도 2학기 상시모집 일정정보

내용 시작 기간 종료 기간
입사 신청 기간 2024-08-28 16:00 2024-11-22 00:00
합격 발표 기간
납부 기간
거주 기간 2024-08-31 09:00 2024-12-21 14:00

2024학년도 2학기 상시모집 인터넷 입사신청 절차안내

배경이미지
배경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