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밭대학교 학생생활관

입사신청 유의사항

  • 입사 신청서 작성전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충분하게 숙지한 후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학생생활관 규정 바로가기
  •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.
  • 합격이 완료된 후 고지서 출력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신청 시 내용의 착오입력 및 누락, 관생비 미결제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으며 대학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결제 후 수정, 취소 및 환불은 오프라인으로 만 가능 합니다.

여름방학 상시모집 공지사항

여름방학(~8.24.) 상시모집

 - 신청자순 전화상담 후 계좌, 입금액, 지정호실 문자발송

여름방학 상시모집 일정정보

내용 시작 기간 종료 기간
입사 신청 기간 2025-06-17 08:00 2025-07-29 15:00
합격 발표 기간
납부 기간
거주 기간 2025-06-22 16:00 2025-08-24 14:00

여름방학 상시모집 인터넷 입사신청 절차안내

배경이미지
배경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