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밭대학교 학생생활관

입사신청 유의사항

  • 입사 신청서 작성전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충분하게 숙지한 후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학생생활관 규정 바로가기
  •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.
  • 합격이 완료된 후 고지서 출력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신청 시 내용의 착오입력 및 누락, 관생비 미결제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으며 대학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결제 후 수정, 취소 및 환불은 오프라인으로 만 가능 합니다.

상시모집 공지사항

학생생활관 특별개관(여름방학) 공실에 한하여 생활관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신청대상 본교 재학생(외국인유학생대학원생복학예정자 포함)

 개관기간 

   - 여름방학 : 2024. 6. 22.() ~ 2024. 8. 25.() [64일간]

   - 계절학기 : 2024. 6. 22.() ~ 2024. 7. 21.() [29일간]

 

 입사시 필수 제출서류 결핵진단서(홈페이지 입사신청하는곳에 파일 업로드)

 합격문자 개별 통보 시 호실 임의배정하여 안내

▶ 세부 일정 홈페이지 상시모집 안내 참조

상시모집 일정정보

내용 시작 기간 종료 기간
입사 신청 기간 2024-06-19 10:00 2024-07-12 00:00
합격 발표 기간
납부 기간
거주 기간 2024-06-22 00:00 2024-07-21 00:00

상시모집 인터넷 입사신청 절차안내

배경이미지
배경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