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밭대학교 학생생활관

입사신청 유의사항

  • 입사 신청서 작성전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충분하게 숙지한 후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학생생활관 규정 바로가기
  • 학생생활관 규정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.
  • 합격이 완료된 후 고지서 출력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신청 시 내용의 착오입력 및 누락, 관생비 미결제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으며 대학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결제 후 수정, 취소 및 환불은 오프라인으로 만 가능 합니다.

2021학년도 겨울방학 및 계절학기 학생생활관생 모집 공지사항

한밭대학교 학생생활관에서는 '21학년도 겨울방학 특별개관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학생생활관생을 모집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o 신청 대상 : 본교 재학생(유학생 및 편입생, 대학원생, 복학예정자 포함)

 

개관 기간 

   - 겨울방학 : 2021.12.18.() ~ 2022.2.25.() [69일간]

   - 계절학기 : 2021.12.18.() ~ 2022.1.18.(화) [31일간]

 

o 입사 시 필수 제출 서류

   1) 코로나 PCR 검사결과서 징구(SMS메세지 확인)

   2) 결핵진단서(2021학년도 2학기 입사자 제외)

 

o 세부 일정 : 붙임 참조

 

붙임 2021학년도 겨울방학 학생생활관생 모집 공고문 1.

 

 

2021학년도 겨울방학 및 계절학기 학생생활관생 모집 일정정보

내용 시작 기간 종료 기간
입사 신청 기간 2021-12-02 10:00 2021-12-08 18:00
합격 발표 기간 2021-12-10 16:00
납부 기간 2021-12-13 09:00 2021-12-15 16:00
거주 기간 2021-12-18 14:00 2022-02-25 12:00

2021학년도 겨울방학 및 계절학기 학생생활관생 모집 인터넷 입사신청 절차안내

배경이미지
배경이미지